• 처갓집
  • 처갓집의 행동가짐
  •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Since 2014, 눈이오나 비가오나

매장들이 갑작스런 사고나 개인사정으로 원치 않게 매장을 쉬어야 할 때 본사에서 본사에서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헬퍼제도란 매장의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인해서 운영이 어려울 때 본사에서 매장운영 전문 직원을 파견하여 매장의 운영을 지속시키는 처갓집만의 제도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매장에서 갑작스런 일들로 발생하는 점주님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본사가 함께 짊어지고 싶습니다. 처갓집은 베테랑 직원을 파견하는 직접적인 지원을 통해 본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점주님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드립니다.

※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합니다.


비산점 점주님의 헬퍼제도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처갓집양념치킨 작성일18-05-16 14:25 조회260회 댓글0건

본문





2018년 4월


처갓집의 새 가족이 되신

안양비산점 점주님의 헬퍼제도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Q) 안녕하세요 사모님. 이번에 저희 처갓집을 새로 오픈하시면서 헬퍼제도를 이용해보셨 

​    는데 어떠셨나요?

점주님) 이전에 다른 브랜드 치킨집을 운영한 경험이 있지만 처갓집은 처음이다보니 매장에서 조리하는게 익숙치가 않았어요. 본사 매장에서 조리교육을 받을 때와 제 매장에서 실전에 투입되어 보니까 동선 같은 것도 적응이 어렵더라구요. 그런데 헬퍼님이 오셔서 하루종일 같이 운영하며 도와주시니까 궁금했던 것도 또 물어볼 수 있고 아주 좋았어요.



Q) 주방 조리 외에도 도움되신 부분도 있으신가요?

점주님) 그렇죠. 어플 광고 같은 것도 어려웠는데 그런 것도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상권에 맞는 홍보방법, 인터넷 광고도 알려주셨어요. 아무래도 이전에 매장을 직접 운영하신 경험이 있으셔서 베테랑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Q) 본사의 오픈행사는 효과가 어떠셨나요?

점주님) 그랜드 오픈행사 이전 일주일 가량 아무 홍보없이 손에 익힐 겸 매장운영을 했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많은 인원이 와서 지역 상권을 쫙 홍보해주시니까 매출이 껑충 뛰었죠. 전후로 차이가 확 느껴지네요.





이상으로

안양비산점 점주님의 솔직 담백한

헬퍼제도 인터뷰를 마치겠습니다!





*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합니다.




* 오시는 길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408


031-387-1112